명아락

내가 먼저 밝아지면,
세상이 따라 밝아집니다.

후원회장 인사말

나눔은 사랑과 행복의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사단법인 명아락은 '내가 먼저 밝아지면 세상도 따라 밝아진다' 라는 뜻으로 전통문화를 전승․보존하고, 더불어 사회 소외 계층과 공연 문화의 접근성이 용이하지 못한 분들에게 전통문화시연 및 강습교육과 전통문화 나눔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법인 단체입니다.

명아락은 주민센터 사물놀이 동호회로 시작하여 전통문화 공연 강습 및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국악의 즐거움과 봉사의 기쁨을 나누고 있습니다.
명아락 후원회는 문화예술 사업에 대한 후원과 회원들의 유기적인 활동을 통해 명아락이 국내는 물론 세계를 향하여 우리의 전통문화 예술을 전승, 보존하며 널리 알리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명아락 후원회는 단순한 기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회원들의 다양한 혜택과 공연 관람 및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서로 교류 함으로써 차원이 다른 삶의 즐거움과 충만감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소중한 밑거름이 되어 전통문화 예술이 활짝 꽃 피울수 있고, 그 향기로 행복한 사회가 만들어 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단법인 명아락 후원회의 회원으로 동참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사단법인 명아락 후원회가 작게는 지역 사회, 크게는 우리 사회의 전통문화 예술을 전승,보전 시키고 봉사와 나눔으로 이끌어 가는데 선봉에 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갖고 협조해주신 회원분들의 성원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명아락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희망합니다.

사단법인 명아락 후원회장 권 두 열